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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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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K-OTC 업무시스템 재구축 사업에 대한 정보처리시스템 감리업체 선정
작성일 2022-01-10 09:09:43 조회수 1068
첨부1 1. 입찰공고.pdf
첨부2 2. 입찰양식.hwp
첨부3 3. 시방서.pdf
내용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 K-OTC 업무시스템 재구축 사업에 대한 정보처리시스템 감리업체 선정
ㅇ 사업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감리대상 사업 구축 완료(‘22.8월 예정) 후 14일 이내 (계약기간 중 순차적으로 실시)
ㅇ 사업내역 : 시방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일 것)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ㅇ 전자정부법시행령 제89조제2항에 따라 행정안전부로부터 업무위탁 받은 정보시스템감리협회에 등록된 정보시스템 감리법인(감리법인 등록증 제출)
ㅇ 최근 3년간 금융관련 감리 사업 실적 3건 이상을 보유하고 실적을 제출할 수 있는 감리 법인(실적증명서 제출)
ㅇ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업체(이해관계 독립 사실확인서 제출)
- 피감리기관(사업자)과 감리법인이 같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호에 의한 지주회사, 자회사, 손자회사의 경우 또는 동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동일 기업집단에 속한 경우
- 피감리기관(사업자)과 감리시행자가 임·직원의 관계에 있는 경우
- 피감리기관(사업자) 및 감리법인의 대표자 또는 투입 감리원이 민법 제777조의 규정에 의한 친족관계에 있는 경우
- 해당 정보시스템의 계획, 구축 또는 운영에 참여하였던 자가 감리원으로 투입되는 경우
- 감리법인이 해당 사업자와 사업상 경쟁관계에 있는 경우
- 기타 감리의 독립성을 침해할 수 있는 특수관계에 있는 경우

3. 입찰일정
ㅇ 입찰공고 : 2022. 1. 10(월) ~ 2022. 1. 18(화), 본회 홈페이지 게시
ㅇ 서류접수 : 2022. 1. 18(화) 15:00까지, 본회 21층 경영관리부
- 토요일, 일요일 및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이나 E-mail을 사용한 접수 불가)
- 준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
※ 제출 필요서류의 누락 및 오제출, 증빙기간만료 등 오류발생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참가업체에서는 접수마감일 전에 여유있게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입 찰 : 2022. 1. 19(수), 13:30, 본회 13층 제1강의실
- 준비서류 :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 입찰일정은 본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참가자에게 개별 통지함
※ 본회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 금투센터

4. 입찰보증금 : 제안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서류 접수 시 밀봉하여 본회에 제출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입찰)
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유의서 제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관련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문의처 : (사업관련) 정보시스템부 우승헌(02-2003-9058)
(계약관련) 경영관리부 이준영(02-2003-9083)

2022. 1. 10

한국금융투자협회 경영관리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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