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CENTER 금융정책당국에 시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선제적 정책개발을 통해 업계의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

정보센터

  • 공지사항
  • 보도자료
  • 리서치자료
  • 일반자료
  • 신상품 배타적 사용권
  • 해외 자본시장법제시스템
  • 세미나
  • 옴부즈만
  • Quick Menu
  • 통합공시시스템
  • 자본시장통계
  • 법규정보시스템
  • 전문인력조회
  • 광고심의 · 채용공고
Home > 정보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금융투자협회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입찰공고] 업무용 데스크탑 PC 구입
작성일 2016-09-07 10:08:06 조회수 3717
첨부1 1_입찰공고.hwp
첨부2 2_시방서.hwp
첨부3 3_입찰양식.hwp
내용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 업무용 데스크탑 PC 구입
ㅇ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16년 10월 21일
ㅇ 사업내용 : 업무용 데스크탑 PC(총28대) 구입

2. 입찰 참가자격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ㅇ 아래 입찰일정에 따라 서류접수 기한까지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반 서류 모두를 협회에 접수하는 업체
ㅇ 입찰 참가시 본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총액입찰
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4. 입찰일정
ㅇ 입찰공고 : ‘16. 9. 7(수) ∼ ‘16. 9. 20(화), 본회 홈페이지 게시
ㅇ 서류접수 : ‘16. 9. 20(화) 17:00까지, 본회 21층 경영지원실(방문접수)
- 준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관련 보증보험 증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 각1부, 기타 제출서류
ㅇ 입찰 : ‘15. 9. 21(수) 14:00, 본회 13층 제2강의실
※ 본회 사정에 의해 시간 및 장소 등은 변경 가능
- 준비서류 :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ㅇ 본회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번지 금융투자센터빌딩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유의서 제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관련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구입시방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납품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시방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시방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협회가 정하는
바에 의함(세부내용 시방서 참조)
ㅇ 문의처 : 경영지원실 김동현(Tel. 02-2003-9083)

※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참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