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 본회 및 교육원 통신설비 및 사내 전산망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ㅇ 사업기간 : 2025. 4. 1 ~ 2025. 12. 31(9개월) ㅇ 사업내용 : - 본회 및 교육원의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 및 사무실 이전 시 통신공사 실시 - 본회 및 교육원의 내부 전산망(LAN) 유지보수 - 세부내역 정보통신설비 유지보수·관리 과업지시서 참고
2. 입찰 참가자격 ㅇ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ㅇ 복합기의 경우 신품일 것(메모리 8G, 256 SSD, 스캔 80 ipm 이상) ㅇ 정품취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일 것 ㅇ 2023년 사무기기 리스 실적이 8억원 이상인 업체(<양식1>의 실적증명서 제출 要) ㅇ 친환경인증 및 녹색 기술 인증(저탄소)을 받은 업체일 것 ㅇ 월별 정산이 가능한 업체일 것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입찰) 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4. 입찰일정 ㅇ 입찰공고 : ‘25. 3. 4(화) ∼ ‘25. 3. 12(수), 본회 홈페이지 공고 ㅇ 서류접수 : ‘25. 3. 12(수) 15:00까지, 본회 21층 경영지원부(방문접수) - 준비서류 : 입찰양식의 “입찰참가신청서”상의 붙임서류 참조 ※ 제출 필요서류의 누락 및 오제출, 증빙기간만료 등 오류발생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참가업체에서는 접수마감일 전에 여유있게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입 찰 일 : ‘25. 3. 14(금) 14:00(본회 13층 제1강의실) - 준비서류 :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 입찰일정 및 장소는 본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개별통지함 ※ 본회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번지 금투센터
5. 입찰보증금 : 제안금액(투찰 예정금액 총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서류 접수 시 본회에 제출
6. 투찰관련 유의사항 ㅇ 투찰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기재
7. 입찰관련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입찰유의서 제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함 ㅇ 문의처 - 사업관련 문의 : 경영지원부(02-2003-9554, 김민수) - 입찰관련 문의 : 경영지원부(02-2003-9072, 우민경)
2025. 3. 4
한국금융투자협회 경영지원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