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법인영업전문 증권회사로 영업을 특화하기 위하여 부득이 영업점을 폐지하고<br/> 소매영업을 중지하기로 하였습니다 . 이에 따라 고객님의 계좌는 영업점별로 한양증권 또는<br/> 동부증권으로 3월14일자로 이관을 완료하였으며 미수 ,감자권리,매수청구,신용,대출(공모주,담보)약정계좌 및 기타사유발생 계좌는 당사의 본사(영업지원부)에 남아 있습니다.<br/> <br/> <br/> 1. 고객님 계좌의 위치<br/> - 영업점 폐지에 따라 각 영업점의 계좌는 한양증권 또는 동부증권으로 이관하였으며 이관이<br/> 안되는 사유가 있는 계좌는 당사의 본사(영업지원부)에 남아습니다. 고객님의 계좌위치는<br/> 홈페이지나 당사 콜센타(02-3770-9200) 로 문의 시 알 수 있습니다. <br/> <br/> 참고로 한양증권 콜센타는 02-785-2145, 동부증권 콜센타는 1588-4200 입니다. <br/> <br/> 2. 당사 본사에 남은 위탁,증권저축,수익증권계좌는 매도만 가능합니다. <br/> 매수는 불가하고 매도후 출금하시기 바랍니다.(매매수수료 : 0.1%) <br/> <br/> 3. 출금은 카드(통장),도장을 지참하시어 본사(서울 여의도소재)를 방문하시거나 당사 <br/> 콜센타(02-3770-9200)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입금은 불가합니다.<br/> (단, LG장기주택마련저축채권1호에 가입하신 고객에 한해 해당 수익증권계좌로의 입금은 가능합니다.) <br/> <br/> 4. 입고는 불가하시고 타사로의 대체출고는 타사의 계좌가 본의 명의의 계좌일 경우에는 콜센타<br/> (02-3770-9200)로 전화하시면 fax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물론 카드와 도장을 지참하시어 <br/> 본사를 방문하셔도 됩니다. <br/> <br/> <br/> 5. 당사가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중 HTS,WTS,ARS, 은행CD기 이체출금,무선단말기,핸드폰매매<br/> 서비스 등은 제공되지않습니다. 모든 업무는 콜센타(02-3770-9200)로 전화문의하시기 바랍<br/> 니다. <br/> <br/> 6. 배당권리가 있었던 계좌는 타사로 이관된 계좌나 당사에 남아있는 계좌로 입금(입고)됩니다. <br/> <br/> 7. 수익증권의 환금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수익증권에 관한 문의사항은 당사 금융상품부<br/> (02-3770-9000)으로 문의 바랍니다. <br/> <br/> 8. 기타 문의사항은 당사 콜센타(02-3770-9200)로 문의바랍니다. <br/>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