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 사옥 공용부분 도장 공사 업체선정 입찰 ㅇ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50일간(계약업체와 협의하여 조정 가능) ㅇ 사업내용 : 세부내역 도면 및 시방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공동수급은 불가하며,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ㅇ 서울, 경인 소재 업체로서 도장 공사업 면허소지 업체 ㅇ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1.5억원 이상 도장 단일공사 실적 보유 업체 ㅇ 현장설명에 참석하여 본회에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 일정 및 준비서류 ㅇ 입찰공고 : ‘14.10.8(수) ∼ ‘14.10.17(금), 본회 홈페이지 게시 ㅇ 현장설명 : ‘14.10.16(목), 10:00, 본회 13층 2강의실 - 준비서류 : 위임장 및 개인정보제공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양식2),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및 인감증명서(사용인감인 경우 사용인감계 포함) ㅇ 서류접수 : ‘14.10.17(금), 15:00, 본회 21층 경영지원부, 방문접수(우편 접수 불가) - 준비서류 : 양식1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붙임서류 참조 ㅇ 입 찰 : ‘14.10.20(월), 10:00, 본회 13층 1강의실 - 준비서류 :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 본회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 금융투자센터빌딩
4. 입찰보증금 : 제안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서류 접수시 밀봉하여 본회에 제출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입찰) 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유의서 제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관련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문의처 : 계약관련 - 경영지원부 유성재(02-2003-9083) 사업관련 - 경영지원부 이현행(02-2003-9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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