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우리의 모든사고와 행동은 고객에서 출발하며,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금융투자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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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안내

고객의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만족헌장
우리는 경쟁과 혁신의 시대를 맞이하여 고객만족이 우리가 추구하는 최상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우리의 모든 사고와 행동은 고객에서 출발하며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금융투자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 하나, 모든 것을 고객의 시각으로 판단하겠습니다.
  • 하나, 기대 이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키겠습니다.
  • 하나, 신속하고 전문성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구분으로 문의 및 불만접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평일 09:00~18:00
  • 토,공휴일 휴무(근무시간 이외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도 접수가능합니다.)
고객만족센터안내
구분 전화번호 비고
일반문의 02-2003-9000 일반사항
금융투자교육원 문의 1588-2133 교육원 관련 일반문의
자격시험관련 문의 1644-9427 자격시험 문의
불만접수 2003-9700 일반고객의 협회에 대한 건의 및 불만등

고객 협조 요청 사항

  • 저희 협회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금융서비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최상의 서비스 품질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도 다음 사항에 적극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경험하셨거나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으면 바로 알려주십시오. 여러분의 지적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시정ㆍ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친절한 모범 직원이나 칭찬할 사례가 있는 경우 이를 통보해 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건전한 사이버 윤리 문화를 조성해 주십시오. 사이버 예절 문화와 인터넷 서비스의 바른 사용으로 즐거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주시고, 특히 불건전한 정보의 유통이나 저작권에 위배되는 행위는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