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 업무용 소프트웨어 구입 ㅇ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 ㅇ 구입내역 : 첨부된 시방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ㅇ 아래 입찰일정에 따라 서류접수 기한까지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반 서류 모두를 협회에 접수하는 업체 ㅇ 사업자등록증상 소프트웨어 판매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업체(증빙자료 제출)
3. 입찰일정 ㅇ 입찰공고 : ‘17. 6. 19(월) ∼ ‘17. 6. 23(금), 본회 홈페이지 게시 ㅇ 서류접수 : ‘17. 6. 23(금) 17:00까지, 본회 21층 경영지원실(방문접수) - 준비서류 : 입찰에 필요로 하는 입찰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 ㅇ 입찰 : ‘17. 6. 26(월) 14:00, 본회 13층 제2강의실 - 준비서류 :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 본회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번지 금융투자센터빌딩
4. 입찰보증금 : 제안금액(투찰 예정금액 총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서류 접수시 본회에 제출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 입찰) 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유의서 제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관련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구입시방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문의처 : (계약관련) 경영지원실 김동현(Tel. 02-2003-9083) (사업관련) 정보시스템실 우승헌(Tel. 02-2003-9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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