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메신저 '하나메신저' 오픈 <br/> 2006년 07월 03일(월), 하나금융그룹 직원 상호간 커뮤니케이션 동질성을 극대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자 금융그룹 통합 하나메신저 시스템을 오픈합니다. <br/> <br/> 또한, 기존의 대투메신저는 2006년 07월 03일(월)부터 하나메신저로의 단일성을 위해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대투메신저안의 중요한 내용이나 저장할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2006년 07월 03일까지 저장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br/> <br/> 1. 그룹 메신저 '하나메신저' 개요 <br/> 하나금융그룹 전직원이 공통의 메신저를 사용함으로써 관계사 상호간 커뮤니케이션 동질성을 <br/> 극대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자 함. <br/> <br/> <br/> 2. 목적 <br/> - 전 그룹 직원과 고객과의 원할한 의사소통유지 <br/> - 업무 보조 채널로 업무 효율성 증가 <br/> <br/> <br/> 3. 대상 <br/> 하나금융그룹 전 직원및 대투고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br/> <br/> <br/> 4. 오픈 일시 <br/> 2006년 7월 3일(월) <br/> <br/> <br/> 5. 주요 기능 및 특징 <br/> - 새로운 UI에 따른 사용자 편이 도모 <br/> - 오프라인 사용자에게도 전달할수 있는 쪽지/첨부쪽지 기능 <br/> - 쪽지및 대화기능 강화 <br/> <br/> <br/> 6. 메신저 배포계획 <br/> 하나메신저의 최종버전은 사용자매뉴얼을 포함하여 2006년 06월 30일(금)에 일괄 배포예정!<br/>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