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컨택센터 채용공고 (신입/경력)
■ 공고 내용
○ 채용부서
- 리테일지원팀 內 고객지원센터(컨택센터)
○ 담당업무
- 고객지원센터(컨택센터) 상담직
- 유선 고객상담 업무 및 응대(증권업무, 주문, 온라인, 해피콜 등)
○ 채용직위
- 신입 또는 경력직 / 0명
○ 자격요건
- 해외여행 및 금융거래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금융관련 규정상 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 증권사 등 컨택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 장애인, 보훈 취업지원대상자 등 관련 법령에 따른 대상자 우대
■ 근무환경
○ 근무형태 : 연봉계약직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8:00~17:30 (휴게시간 90분 포함, 11:30~13:00)
○ 근무지역 : 본사 (서울 여의도)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 기타
○ 최종합격 후 자격증, 경력증명서 등 관련 서류 제출
○ 주민등록번호, 불필요한 개인정보가 기재될 경우 심사 진행 불가
○ 허위사실 기재, 채용청탁 연루 등이 발견될 경우 채용 취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