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부문 - 영업점 운영 업무 담당자 채용
* 업무 영역 - 소매금융 영업점의 내부통제자 역할 수행 - 영업점 내부통제 이행상태 확인 및 관리 감독 - 영업점 내외부 감사, 리스크 점검 및 경감활동 수행 - 고객의 영업점 거래에 대한 책임자 역할 수행 - 고객확인의무(CDD) 이행 확인 및 점검 수행, 자금세탁 및 의심거래 활동 점검 및 보고 - 내외부 규제와 규정 준수를 위하여 영업점 준법감시담당자 역할 수행 - 고객정보관리 담당자 역할 수행 - 전산기기 및 사무용 기가 전담관리 - 고객응대서비스 향상 및 민원 예방을 위한 직원 교육 - 고객 민원 발생시 적극적인 해결과 관리 활동 수행 - 적절한 경비 관리 및 영업점 및 직원 생산성 향상을 위한 업무 지원
* 자격 요건 - 증권사 영업점 내부통제자 역할에 요구되는 경험 및 전문성 보유 (하기 유관경력 최소 2년 이상) - 금융투자상품 관련 영업점 운영업무 및 관리 경험 또는 관련 내부통제 업무 경험 - 금융투자업/상품 관련 법규에 대한 지식 및 이해 - 금융투자업/상품 관련 영업점 업무 경험 - 증권사 영업점 업무 관련 리스크 관리 기술 및 체계에 대한 경험 및 이해 - 훌륭한 대인관계 기술, 효율적이고 명확한 Communication 기술 보유
- 국내외 결제 시스템 전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금융시장 상품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신 분 - 훌륭한 대인관계 기술, 효율적이고 명확한 communication 기술 보유 - 국제적인 업무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영어 문서 작성 및 회화 능력 필수) * 우대 요건 - 내/외부직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전반적인 자본시장 및 증권회사 영업점의 업무 지식 및 경험 보유자 우대 - 우수한 Outlook, MS Office: Word, Excel, Powerpoint 활용 능력 - 긍정적, 적극적 사고로 업무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진취적으로 직무 수행이 가능한 능력 - 국내 증권회사에서의 관련 업무 경험 및 경력자 우대 -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상품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후보자 선정- 후보자 채용 전 검증 - 입사
* 서류 접수 기간 및 지원 방법 - 접수 기간: 2021.12.06 (월) ~ 2021.12.19 (일) - 지원 방법: 온라인 지원 (https://standardchartered.saramin.co.kr) - 문의처: SCSK.HR@sc.com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정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