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부문 - 고객컨택센터 직원 채용
* 업무 영역 - 국내 개인투자자의 원화 및 외화 파생상품결합증권, 해외채권, 해외주식 등의 금융투자상품 관련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담 수행 - 국내 개인투자자가 청약한 파생결합증권을 확정하기 위한 아웃바운드 상담 수행 - 기타 회사 업무 전반에 관한 업무처리를 위한 상담과 고객 민원 접수 및 관리 업무를 수행
* 자격 요건 - 금융투자(증권)회사의 인바운드/아웃바운드 관련 풍부한 경험 - 금융투자상품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금융시장 상품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신 분 - 전화상담 및 세일즈 스킬을 포함한 훌륭한 대인관계 기술 - 고객불만 및 민원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후보자 선정- 후보자 채용 전 검증 - 입사
* 서류 접수 기간 및 지원 방법 - 접수 기간: 2021.12.06 (월) ~ 2021.12.19 (일) - 지원 방법: 온라인 지원 (https://standardchartered.saramin.co.kr) - 문의처: SCSK.HR@sc.com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정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