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루다투자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이루다투자는 세계 최고의 자산배분 투자 전략으로 꼽히는 올웨더 전략으로 고객 계좌를 운용하는 투자일임 서비스입니다. 파격적인 수수료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한 소통 등으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한국인의 투자 디폴트가 되는 것을 지향합니다.
◈ 혜택 및 복지 - 내가 편한 곳에서, 자율 재택 근무 - 근무는 유연하게, 오후 1시~6시 오피스아워 제도 - 기쁜 일은 함께, 생일 선물 & 경조사비 지급 - 매년 건강검진 - 명절 선물비 지급
◈ 직무 내용 - CS/CX 업무를 기획, 관리, 운영 등 총괄적으로 담당합니다. - 고객 접점/CS채널 관리 및 운영 - 고객 응대 문화와 시스템을 만듭니다. - 톤앤매너, 답변의 정확도 등 고객응대의 퀄리티를 관리합니다. - 이슈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응하고 대고객 메세지를 구성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 및 분석하여 서비스 및 비즈니스 개선안 도출합니다. - 고객들의 서비스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사용자 가이드를 제작하고 개선합니다.
◈ 필요 사항 - 다양한 구성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논리적이고,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 - 스스로 업무 한계를 두지 않고, 회사가 운영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능동적으로 해결해보고 싶은 분 - 고객서비스(CS/CX) 기획/운영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우대 사항 - 금융 웹/모바일 서비스 업무 경험을 가진 분 - 고객서비스(CS/CX) 기획/운영 업무 3년 이상 경험을 가진 분
◈ 지원 방법 및 진행 절차 - 지원 마감일 : 2022년 1월 20일 - 지원 방법 : 자유형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people@iruda.io 로 보내주세요. - 진행 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임원 면접 > 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