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 유형 카카오페이증권 정직원
◆ 영입인원 0명
◆ 담당업무 1. 민원 관련 업무 - 민원 정책/제도 수립 - 민원 예방 교육 수립 및 시행 - 대/내외 민원 접수 및 처리
2.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업무 - 금융소비자보호 대외/대관 업무 - 금융소비자보호 정책/제도 수립
3. 전기통신금융사기 관련 업무 - 전기통신금융사기 관련 정책/제도 수립 - 전기통신금융사기 관련 금융감독원 보고서 제출 - 전기통신금융사기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및 운영
◆ 지원자격 - 금융회사 소비자보호부서 업무 3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문제해결 역량이 있으신 분
◆ 우대사항 - 증권회사 민원/VOC 업무 전담 경험이 있으신 분 - 전기통신금융사기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국내/해외주식 거래제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소비자보호 관련 제도 수립/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근무지 - 카카오페이증권 판교 오피스
※ 본 포지션은 채용 완료시 공고가 마감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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