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주)과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1. 디지털컨택트센터(경력, 계약직)
-담당업무: 고객상담업무
-우대사항 해당업무 경력 소유자, 증권사 근무경력자 통화품질관리(QAA)경력자 금융자격증 소지자
-근무조건 근무형태: 계약직(2년)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가능 연봉: 3,000만원(연차, 퇴직금별도) 이상,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 성과급 별도지급(정규직 동일) 복지: 자녀 학자금, 의료비, 경조사비 지원, 복지포인트 지급
● 전형방법 및 지원방법 1. 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 2차) → 신체검사 → 최종합격 2. 일정 가. 지원서 접수 : 상시채용 나. 전형 결과는 개별통보 예정(면접일정, 제출서류 등) 3. 접수방법 : 당사채용페이지( https://hi-ib.recruitin.co.kr/ )
● 기 타 1. 문의사항은 담당자(recruit@hi-ib.com) 및 채용게시판으로 연락바랍니다. 2. 부정한 채용청탁을 통해 합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증빙서류 제출자)은 관련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4. 신입인력의 경우 本채용 전까지 3개월의 시용기간을 가지며, 평가에 따라 本채용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