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트리파트너스] PEF운용지원 및 회계 직원 채용 (계약직)
경영참여형 PEF를 운용하는 (유)파인트리파트너스의 채용공고 입니다.
(유)파인트리파트너스는 2017년 11월 이후부터는 경영참여형 사모집합투자기구의 업무집행사원으로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수개의 PEF를 설립 및 운용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일반회계업무 및 PEF 운용지원업무를 함께할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 채용부문 및 자격 요건
1. 모집부문 : PEF운용지원 및 회계 (관련업무 경력 1년이상 / 신입 ~ 대리급)
2. 담당업무 - PEF 회계 및 결산, 동업기업, 법인세 등 세무신고 업무 지원 - PEF 설정 및 해지 - PEF관련 대외기관 및 LP 보고서 작성 - GP 고유 회계 및 세무 지원
3. 우대사항 - 더존 회계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 관련 자격증 소지자
4. 근무형태 - 계약직 입사 (12개월) - 연봉: 회사 내규에 따라 협의 후 결정
5. 전형 방법 - 1차: 서류 전형 : 이메일 접수=> admin@pinetreeim.com (메일제목 - PEF운용지원_성명) - 2차: 면접전형 (서류 전형 합격자들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첨부파일 참조)
7. 기 타 - 소재지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8, 6층(여의도동, 태흥빌딩) - 문의처 : 경영지원본부 : 070-8622-4789
|